자유게시판
아직 학생이라(대학생) 접률이 좋진 않지만 꾸준히 할 생각입니다.
현재 하이아칸에 렙 35에 이자크 키우고 있구요.
관심있으신 분 '휴로C'로 쪽지나 1:1 주세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염자2010.11.21우리 클럽에서 낚아 가야징~ ㅋㅋ
1
아직 학생이라(대학생) 접률이 좋진 않지만 꾸준히 할 생각입니다.
현재 하이아칸에 렙 35에 이자크 키우고 있구요.
관심있으신 분 '휴로C'로 쪽지나 1:1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