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늅 받아주실 클럽있나요?

하이아칸 휴로C 2010-11-21 13:31 308
휴로C님의 작성글 1 신고

아직 학생이라(대학생) 접률이 좋진 않지만 꾸준히 할 생각입니다.

현재 하이아칸에 렙 35에 이자크 키우고 있구요.

관심있으신 분 '휴로C'로 쪽지나 1:1 주세요.

전체 댓글 :
1
  • 루시안
    하이아칸 염자
    2010.11.21
    우리 클럽에서 낚아 가야징~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