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테일즈위버 무한 재설치

네냐플 뀨잉뀨뀨잉 2010-11-21 13:19 366
뀨잉뀨뀨잉님의 작성글 2 신고

이거 레알 짜증나네요 ㅡㅡ.

무슨 게임 하는데 하루에 한번씩 재설치를 함.

깔아놔도 한 3~4번정도 실행하면 다시 깔라고 망할 넥슨 동의창이 뜸.

이거 해결방법 없나요? 지금도 깔고있는데 레알 짜증나 죽겠음

전체 댓글 :
2
  • 루시안
    하이아칸 노벨상
    2010.11.21
    그냥 니 생긴게 레알 짜증나 뒤,지것다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늘네곁에
    2010.11.21
    그거 레지스트 정리가 되서 그럽니다. 집에 v3 알약 기타 컴터 정리 프로그램에서 옵션 설정고치면 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