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거 레알 짜증나네요 ㅡㅡ.
무슨 게임 하는데 하루에 한번씩 재설치를 함.
깔아놔도 한 3~4번정도 실행하면 다시 깔라고 망할 넥슨 동의창이 뜸.
이거 해결방법 없나요? 지금도 깔고있는데 레알 짜증나 죽겠음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노벨상2010.11.21그냥 니 생긴게 레알 짜증나 뒤,지것다 -
하이아칸 늘네곁에2010.11.21그거 레지스트 정리가 되서 그럽니다. 집에 v3 알약 기타 컴터 정리 프로그램에서 옵션 설정고치면 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