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챕터 진행을 꼭 도플에서 해야할 이유가 있는건가
챕터 진행할려고 하면 피케범들이 날뛰는데
뭐 진행을 못하겠네
렙좀 된다싶은 애가 한명 설쳐대면 몇명이 피보는데
진짜 승질나게하네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심리백과2010.12.12동감이요 ㅠ
1
챕터 진행을 꼭 도플에서 해야할 이유가 있는건가
챕터 진행할려고 하면 피케범들이 날뛰는데
뭐 진행을 못하겠네
렙좀 된다싶은 애가 한명 설쳐대면 몇명이 피보는데
진짜 승질나게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