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챕7도플 진행 어떻게 하라는건가

하이아칸 넌콩됐어 2010-11-21 12:46 675
넌콩됐어님의 작성글 1 신고

챕터 진행을 꼭 도플에서 해야할 이유가 있는건가

챕터 진행할려고 하면 피케범들이 날뛰는데

뭐 진행을 못하겠네

렙좀 된다싶은 애가 한명 설쳐대면 몇명이 피보는데

진짜 승질나게하네요

전체 댓글 :
1
  • 티치엘
    하이아칸 심리백과
    2010.12.12
    동감이요 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