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심하다 심하다 듣기만 했는데...

네냐플 단야。L 2010-11-21 11:47 441
단야。L님의 작성글 6 신고

매크로 답 없네요..

특히 티치엘, 클로에

틈틈히 한국분들이 껴 있다는게 더 실망이란 점이랄까

유저들 중에서 심사를 통해서 실시간 모니터 요원 만들면 좋겠네 (어디서 들었나 봤나)

내 일할 나이는 안됐어도 최저 임금만 준다면 모니터 요원 하겠다 ㅋㅋ (나이 되면)

몇년만에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유저로써 많이 실망스럽네요

4일만에 접을 생각을 하고 있으니

전체 댓글 :
6
  • 란지에
    네냐플 Monologist
    2010.11.21
    저런자식은 그냥닥치고 버로우나타지 왜나대
  • 클로에
    하이아칸 드모르간정리
    2010.11.21
    쟨 그냥 븅1신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클로에
    하이아칸 드모르간정리
    2010.11.21
    왕비저새1끼 ** 찌질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처럼 쉽게쉽게 가려는새1끼들이 사회에서 낙오되는거다 도태는 니가 당하지 죶도 병1신같이 입샷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란지에
    네냐플 단야。L
    2010.11.21
    돼지들이 집 습격해서 님 물어뜯어 먹어도 할 말 없겠네요? '니가 우리 잡아먹었으니까 나도 너 먹을래' 참.. 생각한느 머리 하곤
  • 조슈아
    네냐플 스페이드실드
    2010.11.21
    ........ 뭔 말도안돼는 논리를 펼치고계시네, 그럼 도둑질당하면 너도 억울하니 다른사람 도둑질해서 먹고살라 이거임?
  • 클로에
    하이아칸 王菲
    2010.11.21
    답 있어. 너도 매크로 써. 그럼 공평하자나. 그러긴 겁나지? 원래 그런사람들이 사회에서도 도태되는거야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