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테일즈운영자의 속마음

하이아칸 착하다 2010-11-21 12:59 355
착하다님의 작성글 2 신고

메크로잡기는 귀찮고~~

 

돈은 벌고싶고~~

 

제제했다고 구라쳐가면서

 

막장캐쉬만 더럽게 만들어서

 

돈 뽈가묵을 생각밖에 없슴~

 

돈슨의 한계 ㅋㅋ

전체 댓글 :
2
  • 루시안
    하이아칸 노벨상
    2010.11.21
    돈슨 돈슨 거리지마 너보다 대단하고 너보다 알아주는 회사 니까 캐쉬도 어느정도 실용성 있는거 만들지 이자크 상자 봐 너도 그거 질러서 대박 나면 좋아 뒤,질꺼잖아 볍신아 ㅋ
  • 루시안
    하이아칸 노벨상
    2010.11.21
    ㅈㄹ하고 자빠졋네 병,신진심 ㅋ 매크로잡기가 귀찮기는 개뿔 짱깨새기들 수준이 이미 운영자의 한계를 뛰어넘어서 잡아도 잡아도 게속 불어 나는 거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