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필드에서 잠수탔더니 테스터기.

네냐플 아리령 2010-11-21 11:14 381
아리령님의 작성글 1 신고
클로에니까... 인가?
전체 댓글 :
1
  • 조슈아
    네냐플 스페이드실드
    2010.11.21
    아 이런 글 월게나 공략게에나 지겹게 올라옵니다.. 뭐 클로에여서일 가능성이 가장 높음. 그러니까 젭라 필드에 있을때는 잠수모드를 켜놓읍시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