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짜증납니다.
사냥을 하는데 스틸을 하네요? 말을 걸어도 대답도 없고..
캐릭명들은 거진 manjasd 알수없는 영어에다... 뺙줵 뭐 이딴거고...
운영진분들은 대체 뭣들 하는건지??..
왜 새로운 사람들이 안하나 의아 했는데.. 정답을 직접 확인 하였습니다.
무슨 메테오 오토 쩔던데... 에휴.. 짜증이 납니다.
게임에 정이 확 떨어지고, 재미있다고 느껴지던 느낌이 확!! 사라져 버리네요.
정말 짜증 납니다!!!! 다른 게임 하던가 해야겠습니다. 에휴...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타나샤르2010.11.22시벨, 루시안, 나야 짱골 매크로에 .. 이제 클로에, 티치엘 매테오 매크로까지..저렙 필드는 그 넘들이 점령했으니,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은 힘들 수 밖에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