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시작한지 2일째.. 오토 때메 접어야겠네요!!

하이아칸 파스타냠냠 2010-11-21 06:20 385
파스타냠냠님의 작성글 1 신고

짜증납니다.

사냥을 하는데 스틸을 하네요? 말을 걸어도 대답도 없고..

캐릭명들은 거진 manjasd 알수없는 영어에다... 뺙줵 뭐 이딴거고...

운영진분들은 대체 뭣들 하는건지??..

 

왜 새로운 사람들이 안하나 의아 했는데.. 정답을 직접 확인 하였습니다.

무슨 메테오 오토 쩔던데... 에휴.. 짜증이 납니다.

 

게임에 정이 확 떨어지고, 재미있다고 느껴지던 느낌이 확!! 사라져 버리네요.

정말 짜증 납니다!!!! 다른 게임 하던가 해야겠습니다. 에휴...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타나샤르
    2010.11.22
    시벨, 루시안, 나야 짱골 매크로에 .. 이제 클로에, 티치엘 매테오 매크로까지..저렙 필드는 그 넘들이 점령했으니,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은 힘들 수 밖에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