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여전히 섭다 중이네요 ㅠㅠ

하이아칸 ♂쏘♂ 2010-11-21 07:10 337
♂쏘♂님의 작성글 1 신고

언제쯤 될런지 겜방와서 텔즈 안되서 이상한게임만 쳐 하고 가고 있네요 ㅎㅎ

기다리긴 하는데 언제쯤 게임이 될런지...

집에가서는 됬으면 좋것구만 ㅠㅠ

전체 댓글 :
1
  • 조슈아
    네냐플 스페이드실드
    2010.11.21
    지금 돼는데요 ㄷㄷ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