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언제쯤 될런지 겜방와서 텔즈 안되서 이상한게임만 쳐 하고 가고 있네요 ㅎㅎ
기다리긴 하는데 언제쯤 게임이 될런지...
집에가서는 됬으면 좋것구만 ㅠ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스페이드실드2010.11.21지금 돼는데요 ㄷㄷ
1
언제쯤 될런지 겜방와서 텔즈 안되서 이상한게임만 쳐 하고 가고 있네요 ㅎㅎ
기다리긴 하는데 언제쯤 게임이 될런지...
집에가서는 됬으면 좋것구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