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로그인은 되고 게임스타트가 안되는 이유가 머죠??

네냐플 『음유시인。 2010-11-21 06:16 344
『음유시인。님의 작성글 0 신고

나만 이런가요???

 

지금 로그인은 되는데 계속 게임스타트 누르면 안되네요 -_-;;

어제 12시 다되서 갑자기 챕터하다가 튕기드만 이러네요 ....

페이지 오류상태인건가.... 글씨 크기도 완전 커져서 이거 왜이러는건지 ...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