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제발 이 두 가지는 고쳐달란 말이오

하이아칸 awjogiwar 2010-11-20 00:55 395
awjogiwar님의 작성글 2 신고

티치엘, 클로에 개사기 광역기 스킬로 몹 잡으면 레어 안준다던가 하는 그런 패치 좀

(물론 폭이나 원형 베기, 발, 카운터 스피어 같은건 제외하고)

메테오 스트라이크 스킬 이거 진짜 초기 시절부터 논란 많았던 스킬인데 ㅡㅡ

 

 

그리고 비밀던전 그람존 고자 만들기 좀 막아주시고

사이모페인 캐는곳 그람존 다시 데미지 좀 올려 주시고

(사이모페인 캐러온 초보에게 그람존을 일부러 유인시켜서 죽이는 매미리스도 있습니다)

 

진짜 이 두가지 고치는게

운영진 입장에서 그렇게 어려움?

 

아 그리고 사냥하다 보면 저 매크로인줄 알고

막 대놓고 스틸하거나 매크로 테스터기 자꾸 거시는분들 계시는데

이름 다 외고 있습니다 ㅋ;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血風刀』
    2010.11.20
    아이시클레인, 붉은사수폭격, 메테오스트라이크는 진짜 고쳐야댄다고 봅니다. 스메시크러셔도 애매하긴한데 없으면 보리스가 쓰레기되니까 이건패스.
  • 보리스
    네냐플 실베스테르
    2010.11.20
    영어나 숫자 이름은 정말의심 많이받죠.. 그래도 누군지 확인은 하셔야 하는데-_-;; 사냥시 간판 필수시겠네요 파이팅;;;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