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래 12월달쯤에 이자크나온다했으면
그때즘 나오게하지 무리하게 앞당겨서 계속 이자크땜에 긴급서버점검하더니만
이제는 뭔일로 또 재시작안내없이 섭다운을 하셨나요 ?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