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운영좀제발 ..

네냐플 무언의찬트 2010-11-20 00:53 323
무언의찬트님의 작성글 0 신고

 

본래 12월달쯤에 이자크나온다했으면

 

그때즘 나오게하지 무리하게 앞당겨서 계속 이자크땜에  긴급서버점검하더니만

 

이제는 뭔일로 또 재시작안내없이 섭다운을 하셨나요 ?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