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갈색글씨체로 자기가 운영자라면서 어디로 오라고 하는 귓말이 들어올때가 있습니다.
운영자 아니니 속지 맙시다 ㅋ
오늘만해도 저한테 똑같은 수법으로 귓말이 오더군요 섀도우 애쉬 OR 카울 잡화점으로 오라고 하는등
운영자는 절때로 아이템을 거래하지 않습니다. 그것만 명심 하십시요
여러분 머리속에 박아야할 한마디 운영자는 절때로 아이템을 거래하지 않습니다!!!!
사기 당하지 마세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11.20한번 걸어와봤으면 좋겠네 놀려먹게... (응?) -
하이아칸 awjogiwar2010.11.20초딩도 안 속을 사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