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접속안됨

하이아칸 쏘나타3 2010-11-19 22:35 370
쏘나타3님의 작성글 0 신고

처음에 1단계에서 오류발생했다 뜨고 게임들어가서 실행시키면 인증실패라뜨고 그래서 다시깔아봣는데도 이러네요 이거어캐해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