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난 왜 이런게임이 버벅 거리면서 랙이 걸리는지 모르겠다

네냐플 상처에 2010-11-19 22:39 480
상처에님의 작성글 3 신고

난 왜 이런게임이 버벅 거리면서 랙이 걸리는지 모르겠다

 

아이온 부터 아바 마영전 기타 3D게임이 잘 돌아가는데

 

무슨 텔즈는 버벅거리면서 랙도 걸리고 이동 한번 클릭하면 딜레이가 생기냐

 

이게 라그야? 왜이러지

 

지금 이자크 나왔다고...사람수 조금 늘었다고 티내는거야? 뭐야 ㅡㅡ

 

 

전체 댓글 :
3
  • 보리스
    네냐플 카발리에로
    2010.11.20
    플레임 안바꾸신듯 ㅋㅋ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April04
    2010.11.19
    ab타입으로 안된다면 테일즈에 맞지않는 그래픽카드, 예전에 그래픽카드 바꿨다가 텔즈접었음;;;
  • 밀라
    네냐플 勇猛
    2010.11.19
    A타입 B타입 바꿔보셨는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