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난 왜 이런게임이 버벅 거리면서 랙이 걸리는지 모르겠다
아이온 부터 아바 마영전 기타 3D게임이 잘 돌아가는데
무슨 텔즈는 버벅거리면서 랙도 걸리고 이동 한번 클릭하면 딜레이가 생기냐
이게 라그야? 왜이러지
지금 이자크 나왔다고...사람수 조금 늘었다고 티내는거야? 뭐야 ㅡㅡ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카발리에로2010.11.20플레임 안바꾸신듯 ㅋㅋ -
하이아칸 April042010.11.19ab타입으로 안된다면 테일즈에 맞지않는 그래픽카드, 예전에 그래픽카드 바꿨다가 텔즈접었음;;; -
네냐플 勇猛2010.11.19A타입 B타입 바꿔보셨는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