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가 초등학교 6학년 부터 두르넨사에 키우기 시작했습니다.
뭐 그리 근성이 좋은편이 아니라 접었다 했다 했는데 두르.. 사람 엄청 줄었습니다.
하이아칸으로 옮기고 다시 시작했지만 처음 했던 섭에대한 미련인지 ...
두르에 가끔 접속해봅니다 .
근데 ... 날이 갈수록 황폐화는 심해지더군요 ..
이번에 이자크 신캐릭. 정말 기다리고 기다린겁니다. 근데 정작 사람없는 서버에서는 찾아보기도 힘들더
라구요. 신캐릭 만들면 뭐합니까 서버는 망해서 이자크 키울 사람도 없는데 ...
거기다가 장비.기타등등 템들도 공급도 안되고 수요도 없고 ....
운영자님들도 하이아칸과 두르넨사의 유저수 정도는 알고 계시겠죠?
제발 망해가는 서버들 통합좀 했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 생각은 어떠십니까?
이상 텔즈를 쏴랑하는 1人의 두르살리기 좀 했으면 좋겠다는 작은 외침이었습니돠. ㅠㅠ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브리튼여왕。2010.11.20흠 ... 망썹들 보면 시세는 다들 비슷할거 같은데 아뒤나 클럽명이 문제군요 ... 힘좀 써줬으면 좋겠네요 영자님들 ㅋ -
네냐플 천상天下2010.11.20아니 유저가 얼마나 된다고 ... 특히 두루섭만 놓코보면 이미 서비스종료 시점이 멀지 않아보일정도로 사람이 적은데 그딴거따질때가 아님... -
네냐플 勇猛2010.11.19서버통합도 하면 좋겠지만 시세변동이나 유저들간에 충돌을 우려해서 안하는걸수도 있겠지요.. 통합한다고해도 많은준비가 필요하기때문에 상당한 시간이걸릴듯.. 시세맞추고 닉네임맞추고.. 같은닉네임은 안될테니까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