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정말 언제까지 크리티컬옵션때문에 열을 받아야 하는건지;;
그냥 크리티컬옵션을 기본 옵션으로 달아주면 안됩니까?
크리티컬보는 통찰의눈으로 언제까지 돈벌려고 그럽니까;
크리티컬옵션때문에 사기당하는사람이 한둘이 아니죠;아이템 한번사기도 정말힘듭니다
아니면 크리티컬검사기를 교환할때 템을 확인할수있게 만들어주시던가요;
크리티컬 한번 확인할려고 통찰의 눈을 사라는겁니까?이런걸로 돈벌려고 하는 넥슨사 좀 바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정말 너무들 하시는군요; 유저들 입장에서 한번만 생각해주셔도 이러지는 않을텐데 말입니다...
검뿔이나 하이비를 살려고 해도 그게 보통가격이 아닌데 파는사람을 그냥 믿고 그냥 사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하고 템하나살려고 몇시간을 날리는건지 운영진님들 이런거 하루빨리 업데이트 되**다고 생각하시
않습니까? 정말 게임하기 싫어지네요..저만 그런지몰라도;;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빛의사자들2010.11.19완전공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