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어이가 없어서...

하이아칸 리리안느 2010-11-19 20:07 498
리리안느님의 작성글 7 신고

메테오. 아이시클 레인 비매너다

라고 그냥 말로 하면 되지

와서 스틸하면서 그소리하나?

왜 스틸하냐니까 메테오 써서 스틸한다고 하더라

그렇게 치면 난 다른사람이 메테오 쓰니까 쓰는건데 뭐가 그리 잘못인가?

당신이 스틸하는 논리나 내가 메테오 쓰는 논리나 같은 논리이다.

계속 스틸하길래

"그럼 누구 근성이 좋은가 보죠 ^^" 라고 했다.

한 30분 지나서 자기가 먼저 가더라.

그냥 갈꺼면 그냥 가던가

근성이 딸리니까 욕하고 가는건 뭐하잔 거냐?

텔즈에서 뭍어주네 뭐하네 욕을 한가득 하더라

그러곤 그냥가더라

당신 렙이 그리 높나? 고렙이면 고렙답게 행동해라 뭐하잔거냐? (셀바6 지나가는 인간이 그리 고랩이라고 보진 않는다.)

캐릭명이랑 클럽 이름은 언급 안하겠다

당신이 그 사람이라면 알겠지

고렙이면 고렙처럼해라 렙은 고렙인데 정신은 저렙이면 뭐하러 고랩키우나?

계속 저렙 키워라

그리고 35짜리 묻을꺼면 뭍어라 다시키우는데 얼마나걸린다고 ^^

정 귀찬으면 접으면그만 당신같은 사람이 설교하면 아무도 안듣는다

타인한태 뭐라하기전에 너나 잘해라 ^^

전체 댓글 :
7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惡因惡果
    2010.11.19
    메테오/아이시클쓸때 저갓은경우엔 빡치조- -;
  • 보리스
    네냐플 뽀리쓰
    2010.11.19
    어떤분은 아에 대놓고 셀바6에 공장을 차렸었죠 ㅋㅋㅋㅋ
  • 보리스
    네냐플 실베스테르
    2010.11.19
    ㅇㅇ잘못된듯...메테오쓴다고 무조건 비매너가 아니라 그게 스틸이 되었을때가 비매너가 되는건데 :Q;; 저도 이런 인식이 좀 있었는데 조심해야 할듯;;
  • 클로에
    하이아칸 리리안느
    2010.11.19
    메테오/아이시클 쓸때 자리 보고 쓰죠 어디서 쓰면 최대한 스틸을 안하나(유저라면) 오토들이야 상관없이 잰 잘되는데서 하는거고 유저인거 뻔히 보이는데 그렇게 욕하는건 아니라고봅니다
  • 보리스
    네냐플 실베스테르
    2010.11.19
    덕분에 일반 유저분들이 메테오 쓰시는거 만 봐도 "저거 스틸하려고 작정하고 전체스킬 쓰는거 아니야?" 하는 생각 이 듭니다-_-;;;
  • 보리스
    네냐플 실베스테르
    2010.11.19
    그분쪽에서는 아마 메테오/아이시클 쓰시는 비매너또는 매크로를 많이 보고 인식이 굳으셔서 그러셨을수도...ㄱ-;;저희 서버에도 어느쪽에는 메테오 전문 티치엘 메크로부대가 우루루 다니는데...-_-;;
  • 보리스
    네냐플 실베스테르
    2010.11.19
    메테오/아이시클 이 비매너 가 되는 건 결국 결론적으로 [스틸] 이 되기 때문인데, 만약 메테오,아이시클 을썼을때 스틸이 되지않았다면 아직 비매너를 행하신게 아니므로 먼저 스틸한 쪽이 잘못이죠..근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