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인증실패 나만 그러나여?

하이아칸 노예민족 2010-11-19 19:45 460
노예민족님의 작성글 2 신고

왜 이레

전체 댓글 :
2
  • 란지에
    하이아칸 셰퍼드
    2010.11.20
    아뇨 지금다그래요--;
  • 시벨린
    네냐플 NARSIS
    2010.11.19
    저는 테섭 캐릭화면창 들어가면 핵쉴드에러 인증실패라고 뜨면서 안들어가지는데 이건 나만이런거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