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정불만있음하지마세요..
강요안하는데..
지른게있으시면 끈기있게합시다..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실베스테르2010.11.19특정사유가 있는 글이 아닌 이상 극단적으로 망해간다고하는 말의 진짜 내용은 결국 매크로좀 잡고 게임좀 재밌게 할수있게 잘 만들어달라는 내용입니다ㅠㅠ -
네냐플 희비극2010.11.19마자영 지른김에 끝까지하는게 더나아영 -
네냐플 뽀리쓰2010.11.19텔즈가 던파보다는 더 재밋고 훨신 낭만적이라고 생각해요 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