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테일즈위버망해간다그러는대..

네냐플 무소유의삶 2010-11-19 18:37 574
무소유의삶님의 작성글 3 신고

정불만있음하지마세요..

 

강요안하는데..

 

지른게있으시면 끈기있게합시다..

전체 댓글 :
3
  • 보리스
    네냐플 실베스테르
    2010.11.19
    특정사유가 있는 글이 아닌 이상 극단적으로 망해간다고하는 말의 진짜 내용은 결국 매크로좀 잡고 게임좀 재밌게 할수있게 잘 만들어달라는 내용입니다ㅠㅠ
  • 티치엘
    네냐플 희비극
    2010.11.19
    마자영 지른김에 끝까지하는게 더나아영
  • 보리스
    네냐플 뽀리쓰
    2010.11.19
    텔즈가 던파보다는 더 재밋고 훨신 낭만적이라고 생각해요 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