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비밀상자 정말..

하이아칸 소렌、 2010-11-19 18:37 521
소렌、님의 작성글 2 신고

 

 

 애들 코묻은 돈 다 가져가실려고 하시네요..

 

 아주 가끔뜨는 템들(알파윙,도불 등등) 평소에는 잘 구할수도 없고 해서 시세가 엄청 높았는데

  

돈만 지르면 나오는 상자때문에 시세 급하락하고..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뭣도 아니게 되었네요

 

게다가 텔즈 예전(5년전)에 비해서 득템률도 극악이 되었고.

 

저 렙 200찍을 때 까지 득한게 고작 고스트소드(135제무기), 매직서클카드 이게 고작이네요

 

혹시 이런 이벤트를 위해서 일부로 드랍률 낮추신건가요 ? 로또라도 긁는 심정으로 해봐라

 

라는 의도로 이번 비밀상자 만드신 것 같네요.   

 

이번 이벤트로 얼마나 많은 이익 챙기셨나 정말 궁금합니다 넥슨 운영진분들^^

전체 댓글 :
2
  • 루시안
    네냐플 찌르기1호
    2010.11.19
    그런데 왜 덧글 하나쓸때마다 두개가 나오지.. 아무튼 공감하게 되네요.. 지속적으로 캐시샵만 업글되고 템드랍은 드럽게 안되고... 참...
  • 이스핀
    네냐플 행복전도사
    2010.11.19
    저는 테일즈위버 하면서 불만이라곤 메크로와 득템률뿐 다른건 바라지 안습니다...특히나 레어아이템 나올 확률이 소렌님 말씀데로 정말 극악 최악입니다...이것좀 어떻게 해주셔야 할 거 같은데 말이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