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테일즈가 망해갑니다..ㅋㅋㅋㅋㅋ

네냐플 미스포츈 2010-11-19 18:23 848
미스포츈님의 작성글 16 신고

카드값 다운/ 윙값 다운/인크값 다운/리플or리칼값 다운

 

무기or방어구값은 조만간 엄청나게 튀어오르겠고 ㅋㅋ

 

좋은템이 있으면 뭐해 윙값이 폭락이라 윙거래하려는사람이 아무도없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현정리 말고는 답이없네 답이없어 ㅋ

전체 댓글 :
16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April04
    2010.11.20
    윙은 떨어질리가 없지 윙이 화폐값인데... 4300이면 급전이 필요했던듯
  • 조슈아
    네냐플 스페이드실드
    2010.11.19
    나도 윙값 떨어질줄 알았는데 거의 고정이라 봐야함..오늘도 원가에 팔았으니.. 리플,리칼도 변동없고.. 리날은 그나마 좀 풀려서 내려간 편인데 그마저도 많이 싸지지 않고.. 시세변동이 지금 엄청난건 알파,해머,드윙
  • 이스핀
    네냐플 내사랑쫑
    2010.11.19
    카드값 인크값 시세 변동은 있을지 언정 윙값은 시드값비례해서 오를겂니다 ~~
  • 이스핀
    네냐플 내사랑쫑
    2010.11.19
    카드값/인크값 이랑 윙값은 별개고 리플 리칼값이야 언제는 고정이였답니까 -ㅁ- 알파윙/드윙만 시세 내려가지 그닥 -ㅁ-
  • 이스핀
    네냐플 내사랑쫑
    2010.11.19
    윙값 안내려가요 ~ 윙값 내려가려면 시드값이 떨어져야 하는데 지금 시드값 오르는거는 안보여요?ㅋㅋ
  • 클로에
    네냐플 한선화
    2010.11.19
    동전상자 윙 잘안나옴 ,,이상한거만 나옴 ㅜㅜ
  • 클로에
    네냐플 한선화
    2010.11.19
    좀지나면 시세는 안정되요
  • 막시민
    네냐플 속성
    2010.11.19
    두르는 윙 평균가 4600
  • 란지에
    하이아칸 스누피。푸딩
    2010.11.19
    윙 빼고는 다 떨어질 듯요ㅠㅜ
  • 밀라
    네냐플 o영원한o원빈
    2010.11.19
    --...윙값이 왜내려가지
  • 이스핀
    네냐플 미스포츈
    2010.11.19
    윙값이 왜내려가는지 모르시는분들은 동전상자에서 나오는 템 목록을 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 보리스
    하이아칸 소렌、
    2010.11.19
    도불 3장+@ , 리날 한장도 안하고 .. 알파윙 10~11장하나? 시세 다 떨어진건 맞는듯.. 정말 넥슨 乃
  • 클로에
    하이아칸 王菲
    2010.11.19
    ㅋㅋㅋ 상점서사는 윙값이 왜 내려가 ㅋㅋㅋㅋ
  • 막시민
    네냐플 LapisIazuli
    2010.11.19
    ㄴㄴㄴ 4300으로 팔던데
  • 이스핀
    네냐플 미스포츈
    2010.11.19
    화폐인 윙이 화폐의 가치를 잃어버렸으니 이를 어째야하나 ㅋㅋ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