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카드값 다운/ 윙값 다운/인크값 다운/리플or리칼값 다운
무기or방어구값은 조만간 엄청나게 튀어오르겠고 ㅋㅋ
좋은템이 있으면 뭐해 윙값이 폭락이라 윙거래하려는사람이 아무도없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현정리 말고는 답이없네 답이없어 ㅋ
- 전체 댓글 :
- 16
-
하이아칸 April042010.11.20윙은 떨어질리가 없지 윙이 화폐값인데... 4300이면 급전이 필요했던듯 -
네냐플 스페이드실드2010.11.19나도 윙값 떨어질줄 알았는데 거의 고정이라 봐야함..오늘도 원가에 팔았으니.. 리플,리칼도 변동없고.. 리날은 그나마 좀 풀려서 내려간 편인데 그마저도 많이 싸지지 않고.. 시세변동이 지금 엄청난건 알파,해머,드윙 -
네냐플 내사랑쫑2010.11.19카드값 인크값 시세 변동은 있을지 언정 윙값은 시드값비례해서 오를겂니다 ~~ -
네냐플 내사랑쫑2010.11.19카드값/인크값 이랑 윙값은 별개고 리플 리칼값이야 언제는 고정이였답니까 -ㅁ- 알파윙/드윙만 시세 내려가지 그닥 -ㅁ- -
네냐플 내사랑쫑2010.11.19윙값 안내려가요 ~ 윙값 내려가려면 시드값이 떨어져야 하는데 지금 시드값 오르는거는 안보여요?ㅋㅋ -
네냐플 한선화2010.11.19동전상자 윙 잘안나옴 ,,이상한거만 나옴 ㅜㅜ -
네냐플 한선화2010.11.19좀지나면 시세는 안정되요 -
네냐플 속성2010.11.19두르는 윙 평균가 4600 -
하이아칸 스누피。푸딩2010.11.19윙 빼고는 다 떨어질 듯요ㅠㅜ -
네냐플 o영원한o원빈2010.11.19--...윙값이 왜내려가지 -
네냐플 미스포츈2010.11.19윙값이 왜내려가는지 모르시는분들은 동전상자에서 나오는 템 목록을 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소렌、2010.11.19도불 3장+@ , 리날 한장도 안하고 .. 알파윙 10~11장하나? 시세 다 떨어진건 맞는듯.. 정말 넥슨 乃 -
하이아칸 王菲2010.11.19ㅋㅋㅋ 상점서사는 윙값이 왜 내려가 ㅋㅋㅋㅋ -
네냐플 LapisIazuli2010.11.19ㄴㄴㄴ 4300으로 팔던데 -
네냐플 미스포츈2010.11.19화폐인 윙이 화폐의 가치를 잃어버렸으니 이를 어째야하나 ㅋㅋ
1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