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이벤트 진짜 드럽네..

하이아칸 sang1706 2010-11-18 18:56 766
sang1706님의 작성글 6 신고

테일즈 열심히 해줬더니 휴먼계정에만 이벤트 하는건 뭐냐 진짜

기존유저나 챙기지

텔즈따위 기억하는 휴먼계정이 얼마나 된다고

또 이중 이벤하는지 알고 들어오는 사람은 얼마나 된다고

기존 유저는 ㅈㄴ찬밥신세네.

또 다른 이벤트 봐라

뭘 하든 거기서 거기인 이벤

말만 다르지  재료구하고 그 다음 재료 구하고...

또 그 사냥터만 ㅈㄴ 붐비겠지...

이게 이벤트라 생각하는건가 ?

사람 붐빈다고 짜증내면서 하는 노가다가 이벤트 ?

 

수능도 끝났겠다 하면서 왔는데 뭐냐 이개같은 기분은

뭐 이글은 다음날 개도모르게 삭제되겠지

전체 댓글 :
6
  • 클로에
    하이아칸 王菲
    2010.11.19
    ㅋㅋㅋㅋ 글쓴사람 ** 무안하겠다 ㅋㅋㅋ 다 돌아왔네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공갈꾼
    2010.11.18
    여기 돌아온 잉여요!!
  • 보리스
    네냐플 To창공의빛
    2010.11.18
    돌아온 사람 많겠죠... 정말 서러운것은 수능이벤을 안하네요,,, 기대했는데...
  • 루시안
    네냐플 히레。
    2010.11.18
    어제 돌아왓는데 십
  • 나야트레이
    네냐플 血風刀』
    2010.11.18
    ㅋㅋㅋ돌아온분들중에 5000만원번분 목격 ㅋ
  • 루시안
    하이아칸 〃키아
    2010.11.18
    근데 웃긴건 실제로 돌아온 잉간들이 많다는거 ㅇㅇ 뭐 반정도는 기존유저의 이잨흐겟지만 축던가보면 예전의모습이 엿보이던데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