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일즈 열심히 해줬더니 휴먼계정에만 이벤트 하는건 뭐냐 진짜
기존유저나 챙기지
텔즈따위 기억하는 휴먼계정이 얼마나 된다고
또 이중 이벤하는지 알고 들어오는 사람은 얼마나 된다고
기존 유저는 ㅈㄴ찬밥신세네.
또 다른 이벤트 봐라
뭘 하든 거기서 거기인 이벤
말만 다르지 재료구하고 그 다음 재료 구하고...
또 그 사냥터만 ㅈㄴ 붐비겠지...
이게 이벤트라 생각하는건가 ?
사람 붐빈다고 짜증내면서 하는 노가다가 이벤트 ?
수능도 끝났겠다 하면서 왔는데 뭐냐 이개같은 기분은
뭐 이글은 다음날 개도모르게 삭제되겠지
- 전체 댓글 :
- 6
-
하이아칸 王菲2010.11.19ㅋㅋㅋㅋ 글쓴사람 ** 무안하겠다 ㅋㅋㅋ 다 돌아왔네 -
하이아칸 공갈꾼2010.11.18여기 돌아온 잉여요!! -
네냐플 To창공의빛2010.11.18돌아온 사람 많겠죠... 정말 서러운것은 수능이벤을 안하네요,,, 기대했는데... -
네냐플 히레。2010.11.18어제 돌아왓는데 십 -
네냐플 血風刀』2010.11.18ㅋㅋㅋ돌아온분들중에 5000만원번분 목격 ㅋ -
하이아칸 〃키아2010.11.18근데 웃긴건 실제로 돌아온 잉간들이 많다는거 ㅇㅇ 뭐 반정도는 기존유저의 이잨흐겟지만 축던가보면 예전의모습이 엿보이던데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