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테일즈 운영진들...

하이아칸 백설기〃 2010-11-18 18:15 400
백설기〃님의 작성글 0 신고

이양반들 5시 40분까지 패치 미뤄놓고

 

패치는 거지같이 해놓고 18시에 칼퇴근했는갑네.. 아 진짜

//왜 자꾸 테섭이 뜨냐..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