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랑쿠와노예들 이란 클럽 만들었긔.
친구가 들어온댔는데
클럽 가입이 안된다 그러긔.
클럽명 때문인지 의심도 가긔. 내가 초대할 방법 없음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초코쥐2010.11.18초대가 아니라 그쪽에서 신청을 해야 이쪽에서 수락할수있어요
1
랑쿠와노예들 이란 클럽 만들었긔.
친구가 들어온댔는데
클럽 가입이 안된다 그러긔.
클럽명 때문인지 의심도 가긔. 내가 초대할 방법 없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