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클럽 초대 어케 하는거긔?

하이아칸 랑쿠 2010-11-18 20:08 368
랑쿠님의 작성글 1 신고

랑쿠와노예들 이란 클럽 만들었긔.

 

친구가 들어온댔는데

 

클럽 가입이 안된다 그러긔.

 

클럽명 때문인지 의심도 가긔. 내가 초대할 방법 없음요?

전체 댓글 :
1
  • 막시민
    하이아칸 초코쥐
    2010.11.18
    초대가 아니라 그쪽에서 신청을 해야 이쪽에서 수락할수있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