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넥슨은 이 사태를 해결하기위해

하이아칸 초코쥐 2010-11-18 17:27 395
초코쥐님의 작성글 1 신고

도토리를 뿌려라

 

 

가 아니라 경험치 이벤이나 해라..

복귀한지 이틀만에 복귀 이벤하고있으니 빡쳐죽겠음-"-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血風刀』
    2010.11.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그심정 이해해요!!!!!!!!!!!!이런건 항상할것이지 ㅋㅋㅋ거지같은테일즈운영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