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도토리를 뿌려라
가 아니라 경험치 이벤이나 해라..
복귀한지 이틀만에 복귀 이벤하고있으니 빡쳐죽겠음-"-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血風刀』2010.11.18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그심정 이해해요!!!!!!!!!!!!이런건 항상할것이지 ㅋㅋㅋ거지같은테일즈운영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