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오늘패치로 맘에드는건

하이아칸 티르비 2010-11-18 17:28 486
티르비님의 작성글 3 신고

메크로가 없었다는거...

시련의동굴서 몹몰아 잡아본거 오늘이 첨일지도...

근데 3시간만에 다시 정검질..

전체 댓글 :
3
  • 클로에
    하이아칸 더엘에
    2010.11.18
    메크로는 국내메크로가 90%가 넘는다는 것을 이걸로 다시증명. 다들 이자크 키운다고 바빳으니 말이죠.
  • 나야트레이
    네냐플 신아〃
    2010.11.18
    동의합니다 ㅋㅋㅋ
  • 막시민
    하이아칸 초코쥐
    2010.11.18
    매크로 없어서 좋았다는거 동감... 평소에도 좀 이랬음 좋겠네요 패치빼고 ㅡㅡ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