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메크로가 없었다는거...
시련의동굴서 몹몰아 잡아본거 오늘이 첨일지도...
근데 3시간만에 다시 정검질..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더엘에2010.11.18메크로는 국내메크로가 90%가 넘는다는 것을 이걸로 다시증명. 다들 이자크 키운다고 바빳으니 말이죠. -
네냐플 신아〃2010.11.18동의합니다 ㅋㅋㅋ -
하이아칸 초코쥐2010.11.18매크로 없어서 좋았다는거 동감... 평소에도 좀 이랬음 좋겠네요 패치빼고 ㅡㅡ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