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휴먼유저에게 주는 상급에오스파편ㅋ

하이아칸 노벨상 2010-11-18 17:26 638
노벨상님의 작성글 5 신고

캐릭터 한 20개 되는데

6개씩 다받아서 다팔았더니

대략 5천만원 벌엇네 유후

전체 댓글 :
5
  • 티치엘
    하이아칸 헤르˙
    2010.11.18
    님바본가여 전 좀묵혓다가 에오스 기간만료될쯤에 팔면 개당 100~150인대 전 캐릭한 70~80개잇는대 아직안팔고잇어요 묶어서팔게 ㅋ
  • 클로에
    하이아칸 더엘에
    2010.11.18
    몇개는 정해서 잠수시키면 되겟군요..ㅋㅋ
  • 루시안
    네냐플 ClearMAC
    2010.11.18
    말도 안돼 그간 열심히 한 유저들은 콩고물도 없고...이게 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랑쿠
    2010.11.18
    부럽긔~ 내 전재산 23마넌이긔~ 길거리 쓰레기 다줍는 나는 청소긔긔~
  • 밀라
    네냐플 Second·Run
    2010.11.18
    아 부럽네요 .. 나도좀 캐릭 많이만들어서 접었다올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