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캐릭터 한 20개 되는데
6개씩 다받아서 다팔았더니
대략 5천만원 벌엇네 유후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헤르˙2010.11.18님바본가여 전 좀묵혓다가 에오스 기간만료될쯤에 팔면 개당 100~150인대 전 캐릭한 70~80개잇는대 아직안팔고잇어요 묶어서팔게 ㅋ -
하이아칸 더엘에2010.11.18몇개는 정해서 잠수시키면 되겟군요..ㅋㅋ -
네냐플 ClearMAC2010.11.18말도 안돼 그간 열심히 한 유저들은 콩고물도 없고...이게 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랑쿠2010.11.18부럽긔~ 내 전재산 23마넌이긔~ 길거리 쓰레기 다줍는 나는 청소긔긔~ -
네냐플 Second·Run2010.11.18아 부럽네요 .. 나도좀 캐릭 많이만들어서 접었다올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