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나의 하루일과 슈바......[18]

네냐플 血風刀』 2010-11-18 17:24 558
血風刀』님의 작성글 7 신고

8시에일어나서 1시까지기다림. 1시에서 1시반까지기다림.

 

4시50분에튕김 5시 40분까지 기다려야할상황........................ㅡㅡ

 

 

 

 

 

 

 

 

 

 

 

 

18새ki

전체 댓글 :
7
  • 루시안
    네냐플 날개의전사
    2010.11.18
    ㅋㅋㅋㅋㅋ그런데 제목에 댓글낚시는 왜한거임
  • 이스핀
    네냐플 소이시즈닝
    2010.11.18
    5시 50분정도에 일어나서 6시쯤에 보니까 점검이래. 9시까지 기다림. 9시에서 1시까지 점검이래 기다림. 연장이래 . 기다림 1시30분부터 2시까지 하다가 과외하고3시 30분부터 4시50분까지 게임함재부팅한데기다림
  • 루시안
    네냐플 ClearMAC
    2010.11.18
    아나 저는 피시방이란 말임 ㅠㅠㅠㅠ
  • 밀라
    네냐플 Second·Run
    2010.11.18
    저랑 비슷하시네 ㅠㅠ...전 한시반까지기다리다가 과외갔다가 4시 40분에왔는데 뭐이런경우가
  • 란지에
    하이아칸 servant、
    2010.11.18
    저는 6시반부터랍니다 -ㅅ-
  • 란지에
    하이아칸 스누피。푸딩
    2010.11.18
    읭읭읭읭ㅠㅠ
  • 막시민
    하이아칸 초코쥐
    2010.11.18
    저랑 같은 하루일과네요 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