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8시에일어나서 1시까지기다림. 1시에서 1시반까지기다림.
4시50분에튕김 5시 40분까지 기다려야할상황........................ㅡㅡ
18새ki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날개의전사2010.11.18ㅋㅋㅋㅋㅋ그런데 제목에 댓글낚시는 왜한거임 -
네냐플 소이시즈닝2010.11.185시 50분정도에 일어나서 6시쯤에 보니까 점검이래. 9시까지 기다림. 9시에서 1시까지 점검이래 기다림. 연장이래 . 기다림 1시30분부터 2시까지 하다가 과외하고3시 30분부터 4시50분까지 게임함재부팅한데기다림 -
네냐플 ClearMAC2010.11.18아나 저는 피시방이란 말임 ㅠㅠㅠㅠ -
네냐플 Second·Run2010.11.18저랑 비슷하시네 ㅠㅠ...전 한시반까지기다리다가 과외갔다가 4시 40분에왔는데 뭐이런경우가 -
하이아칸 servant、2010.11.18저는 6시반부터랍니다 -ㅅ- -
하이아칸 스누피。푸딩2010.11.18읭읭읭읭ㅠㅠ -
하이아칸 초코쥐2010.11.18저랑 같은 하루일과네요 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