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근데 상자확률말이에요 낮아질까요?

네냐플 EBT 2010-11-18 17:24 517
EBT님의 작성글 4 신고

는 훼이크

어차피 나는 안될꺼야

전체 댓글 :
4
  • 루시안
    네냐플 ClearMAC
    2010.11.18
    안됨 ㅠㅠ낮출려면 이전에 지른 사람들 죄다 빽섭해야됨
  • 밀라
    네냐플 Second·Run
    2010.11.18
    저도 지를생각조차 없음..... 넥슨에지르느니 ㅡㅡ...
  • 막시민
    네냐플 MADmA
    2010.11.18
    낮춰야함. 외칙 볼때마다 윙 인크 윙 인크 강모 인크 ....
  • 루시안
    네냐플 ClearMAC
    2010.11.18
    영자님 말론 안낮추다는데.... 뻥일 확률 높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