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지금 사람들의 걱정은 상자 ㅇㅇ

네냐플 앗슈 2010-11-18 17:21 475
앗슈님의 작성글 1 신고

 

상자확률이 장난 아니였던건 텔즈 접속했던 분들이라면 다 아는 이야기 ㅋㅋㅋㅋ

 

처음부터 시간을 오래 잡아놓고 말했으면 사람들이 지금처럼 욕도 많이 안했을듯 ㅋㅋㅋ

 

기다리래서 기다리랬던니 또 기다리라는건 아무리해도 똥개훈련 아님? ㅋㅋ

이거 뭐 줏어와! 하고 줏어오니까 또 시키는 거랑 다를거 없음 ㅋㅋㅋ

 

그리고 상자확률보고 10분동안 한다 해놓고 연장한다니까

캐쉬지른 사람들은 상저 걱정들임 ㅋㅋㅋㅋ

전체 댓글 :
1
  • 루시안
    네냐플 ClearMAC
    2010.11.18
    무쟈개 걱정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