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이자크 찔기로 만들었는데 지금 스텟포인트 낮은것부터 찍는중인데 육성법몰라서 미치겠네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캐리비안의해녀2010.12.02정항돈 나대네 -
네냐플 血風刀』2010.11.18정항돈님~~~~~~~~~~~~님은 올어질찍으세요 ㅋㅋ쳐맞아도 죽을일은없을테니.. -
네냐플 ↓팃치엘↑2010.11.18육성법따라가기보단 테섭에서 스스로 개발하셔서 육성법을 써보심이 어떠신지 ^^ -
네냐플 티치앙s12010.11.18정항돈씨 그런 잘못된 정보를 주시면 안되죠...매위에 가보시면 자세하게 나와있을거에요ㅎㅎ찔기로 만드셧다면 스탭올려야되요ㅎㅎ -
네냐플 정항돈2010.11.18스텟은 올 인트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