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이자크 육성법좀

네냐플 血風刀』 2010-11-18 17:20 782
血風刀』님의 작성글 5 신고
아 이자크 찔기로 만들었는데 지금 스텟포인트 낮은것부터 찍는중인데 육성법몰라서 미치겠네
전체 댓글 :
5
  • 티치엘
    하이아칸 캐리비안의해녀
    2010.12.02
    정항돈 나대네
  • 나야트레이
    네냐플 血風刀』
    2010.11.18
    정항돈님~~~~~~~~~~~~님은 올어질찍으세요 ㅋㅋ쳐맞아도 죽을일은없을테니..
  • 티치엘
    네냐플 ↓팃치엘↑
    2010.11.18
    육성법따라가기보단 테섭에서 스스로 개발하셔서 육성법을 써보심이 어떠신지 ^^
  • 티치엘
    네냐플 티치앙s1
    2010.11.18
    정항돈씨 그런 잘못된 정보를 주시면 안되죠...매위에 가보시면 자세하게 나와있을거에요ㅎㅎ찔기로 만드셧다면 스탭올려야되요ㅎㅎ
  • 밀라
    네냐플 정항돈
    2010.11.18
    스텟은 올 인트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