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좀기다려보라고 츤츤이들아

하이아칸 티르비 2010-11-18 17:21 517
티르비님의 작성글 10 신고

지금 이자크 상자 드랍율 낮추는중이고

너무많이 풀린 아템때문에 빽섭 찬반 토론중이고

유저 폭발할까봐 2배이벤트 준비중이라고

좀 기다려보란말야~~ㅋㅋ

 

 

전체 댓글 :
10
  • 루시안
    네냐플 ClearMAC
    2010.11.18
    좋은 템도 정도가 있죠 이건 백섭해야됨 대신 뭐 다른 보상을 넥슨이 해주고 서버 안정을 위해선 백섭이 필요
  • 티치엘
    네냐플 ↓팃치엘↑
    2010.11.18
    백섭한다음에 재증정하면 이미 좋은 템 받았던 사람들은 뭐가됩니깤ㅋㅋㅋㅋㅋㅋㅋ 억울해도 그건 이치에 안맞는 소리아닌가요. 근데 터무니없는 드랍율만 없었다면 이런갈등 없었잖아 넥슨.
  • 란지에
    네냐플 노병
    2010.11.18
    아왜따라하냐고 츤츤아
  • 나야트레이
    네냐플 검은발걸음
    2010.11.18
    그냥 묵묵히 기다리다 늦어지면 또 사람들 몰려들겠죠.. 테일즈 사람몰리는 떄가 밤이니......
  • 란지에
    하이아칸 servant、
    2010.11.18
    저도 새벽6시반에 할려고들어왓다가 오후2시까지못하다가 겨우햇는데 또 4시50분에 재시작한다고하면서 지금까지 이러내 ㅡㅡ
  • 이자크
    네냐플 체너
    2010.11.18
    드랍율 낯추면 이전에 산유저들 대박나겠네요 -- 슈발 ㅠㅠ....
  • 란지에
    하이아칸 스누피。푸딩
    2010.11.18
    용자 또 납셨다
  • 루시안
    네냐플 ClearMAC
    2010.11.18
    안돼!!!!!!!!!!!!!!!이자크 상자 ㅠㅠㅠ차라리 이미 지른 사람들을 빽섭하라 다시 재증정해서 다시 까라고 해요 너무 억울해
  • 란지에
    하이아칸 servant、
    2010.11.18
    아..상자 드랍율이랑 빽섭하면안되는데 -ㅅ- 일부로 지금 할려고 만원짜리 사왓는데 왜 내가 할려고할때 드랍율낮추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되 -ㅅ- 그리고 2배는 아닐듯;
  • 이스핀
    네냐플 소이시즈닝
    2010.11.18
    2배로 만족못해요 4배 주세요 새벽 6시부터 무슨짓이람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