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지금 이자크 상자 드랍율 낮추는중이고
너무많이 풀린 아템때문에 빽섭 찬반 토론중이고
유저 폭발할까봐 2배이벤트 준비중이라고
좀 기다려보란말야~~ㅋㅋ
- 전체 댓글 :
- 10
-
네냐플 ClearMAC2010.11.18좋은 템도 정도가 있죠 이건 백섭해야됨 대신 뭐 다른 보상을 넥슨이 해주고 서버 안정을 위해선 백섭이 필요 -
네냐플 ↓팃치엘↑2010.11.18백섭한다음에 재증정하면 이미 좋은 템 받았던 사람들은 뭐가됩니깤ㅋㅋㅋㅋㅋㅋㅋ 억울해도 그건 이치에 안맞는 소리아닌가요. 근데 터무니없는 드랍율만 없었다면 이런갈등 없었잖아 넥슨. -
네냐플 노병2010.11.18아왜따라하냐고 츤츤아 -
네냐플 검은발걸음2010.11.18그냥 묵묵히 기다리다 늦어지면 또 사람들 몰려들겠죠.. 테일즈 사람몰리는 떄가 밤이니...... -
하이아칸 servant、2010.11.18저도 새벽6시반에 할려고들어왓다가 오후2시까지못하다가 겨우햇는데 또 4시50분에 재시작한다고하면서 지금까지 이러내 ㅡㅡ -
네냐플 체너2010.11.18드랍율 낯추면 이전에 산유저들 대박나겠네요 -- 슈발 ㅠㅠ.... -
하이아칸 스누피。푸딩2010.11.18용자 또 납셨다 -
네냐플 ClearMAC2010.11.18안돼!!!!!!!!!!!!!!!이자크 상자 ㅠㅠㅠ차라리 이미 지른 사람들을 빽섭하라 다시 재증정해서 다시 까라고 해요 너무 억울해 -
하이아칸 servant、2010.11.18아..상자 드랍율이랑 빽섭하면안되는데 -ㅅ- 일부로 지금 할려고 만원짜리 사왓는데 왜 내가 할려고할때 드랍율낮추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되 -ㅅ- 그리고 2배는 아닐듯; -
네냐플 소이시즈닝2010.11.182배로 만족못해요 4배 주세요 새벽 6시부터 무슨짓이람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