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물복 루시안 회피 재분 어케 하는거임?

하이아칸 에게너 2010-11-18 17:19 449
에게너님의 작성글 2 신고
물복 루시안 회피 재분 어케 하는거임?

69때 재분해야했는데 몰라서 걍 랩만 계속 올림
전체 댓글 :
2
  • 루시안
    하이아칸 에게너
    2010.11.18
    아니 스탯 말이여
  • 루시안
    네냐플 ClearMAC
    2010.11.18
    69에 하셧어야져... 날비 재분 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