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물복 루시안 회피 재분 어케 하는거임?
69때 재분해야했는데 몰라서 걍 랩만 계속 올림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에게너2010.11.18아니 스탯 말이여 -
네냐플 ClearMAC2010.11.1869에 하셧어야져... 날비 재분 ㅠ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