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목 그대로임... 게임은 실행되는데 테스트 서버로 들어가짐...
뭐냐, 이건... 돈슨이 텔즈 못하게 할려고?ㅋㅋㅋㅋㅋ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조샤퐁알님2010.11.18저도 테썹 나오네요;;ㄷㄷ -
네냐플 앗슈2010.11.18새소식 보니가 또 30분 늘렸던데요? ㅋㅋㅋㅋ -
네냐플 Second·Run2010.11.18전 게임조차 실행안됨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