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왜 테스트 서버로 들어가는거지...

네냐플 앗슈 2010-11-18 17:05 468
앗슈님의 작성글 3 신고

제목 그대로임... 게임은 실행되는데 테스트 서버로 들어가짐...

 

뭐냐, 이건... 돈슨이 텔즈 못하게 할려고?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3
  • 조슈아
    네냐플 조샤퐁알님
    2010.11.18
    저도 테썹 나오네요;;ㄷㄷ
  • 막시민
    네냐플 앗슈
    2010.11.18
    새소식 보니가 또 30분 늘렸던데요? ㅋㅋㅋㅋ
  • 밀라
    네냐플 Second·Run
    2010.11.18
    전 게임조차 실행안됨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