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런쳐부터 막히시는 분 계신가여

하이아칸 스누피。푸딩 2010-11-18 17:05 365
스누피。푸딩님의 작성글 0 신고

런쳐 실행 계속 안 되길래 삭제하고 다시 다운받는 중인데(모두 다 안되는거 방금 알았음)

 

그냥 계속 놔두면 되는거였나 아흑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