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목 그대로 정말 패치하는거 까지는 좋은데,,,
리붓이고 뭐고 무슨 업데이트 간에 그냥 유저들과 약속하는 시간만 잘지켜줫으면
좋을듯요 맨날 유저들 기다리다 시간 맞춰서 왓는데
결국또 안되고 맨날 이 패턴 이고
왜 점점 던파를 따라가는지 모르겟네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니니스2010.11.18다 필요없고 그냥 유저들하고 약속 시간만 지켜줫으면 하는 최소한의 바람도 안들어주고... -
네냐플 사랑인걸요2010.11.18리붓해서 들어가지도않네여 ㅋㅋ 할라면 재대로하지 -
네냐플 Second·Run2010.11.18아 진짜 옳은말씀 ㅇ_ㅠㅠ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