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정말 패치하는거 까지는 좋은데,,,리붓이고 뭐고

네냐플 니니스 2010-11-18 17:06 418
니니스님의 작성글 3 신고

제목 그대로 정말 패치하는거 까지는 좋은데,,,

 

리붓이고 뭐고 무슨 업데이트 간에 그냥 유저들과 약속하는 시간만 잘지켜줫으면

좋을듯요 맨날 유저들 기다리다 시간 맞춰서 왓는데

결국또 안되고 맨날 이 패턴 이고

왜 점점 던파를 따라가는지 모르겟네요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네냐플 니니스
    2010.11.18
    다 필요없고 그냥 유저들하고 약속 시간만 지켜줫으면 하는 최소한의 바람도 안들어주고...
  • 란지에
    네냐플 사랑인걸요
    2010.11.18
    리붓해서 들어가지도않네여 ㅋㅋ 할라면 재대로하지
  • 밀라
    네냐플 Second·Run
    2010.11.18
    아 진짜 옳은말씀 ㅇ_ㅠ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