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저만안되는건가여

네냐플 Second·Run 2010-11-18 17:04 512
Second·Run님의 작성글 8 신고

 

 

나왜 런처에서 렉먹히징 ..

전체 댓글 :
8
  • 란지에
    네냐플 달콤한그대
    2010.11.18
    자동으로 테섭용 깔렸
  • 란지에
    하이아칸 스누피。푸딩
    2010.11.18
    다 안되요ㅋㅋㅋㅋㅋ 망할
  • 조슈아
    하이아칸 피지션
    2010.11.18
    이러다가 빽섭질이나 하는거 아닌지 걱정되네요.
  • 이스핀
    네냐플 니유
    2010.11.18
    왠 테섭이 열림?
  • 밀라
    네냐플 유혹의마녀
    2010.11.18
    점검중이라 별수 없네요
  • 조슈아
    하이아칸 피지션
    2010.11.18
    저도 안됨
  • 나야트레이
    네냐플 니니스
    2010.11.18
    다 안되요 ㅋ;;
  • 막시민
    네냐플 꼴렸어
    2010.11.18
    다 안대요 ㅡ ㅡ 아나 ㅋㅋㅋㅋㅋ짜증나게하네 ㅡ ㅡ영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