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아 패치또해 -- 시간좀 ㅡㅡ

하이아칸 servant、 2010-11-18 17:03 403
servant、님의 작성글 1 신고
아 ㅡㅡ 이번엔 또 언제까지 패치하는거임 -- 아는분 댓글좀달아주세요 -ㅅ-
전체 댓글 :
1
  • 밀라
    네냐플 전산병
    2010.11.18
    말로는 4시 50분부터 5시까지 10분정도 랬는데 아직도 안뚫리는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