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라면 먹으려고 냄비에 물붓고 끓였는데
라면봉지 뜯어보니 면 없고 스프만 있는 기분이네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화려한조커2010.11.18대략공감 -
하이아칸 〃단테〃、2010.11.18나만 안되는줄 알았는데 다들 안되나보넹;;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