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아오 인증실패라니..

하이아칸 이즐렛 2010-11-18 13:41 386
이즐렛님의 작성글 2 신고

라면 먹으려고 냄비에 물붓고 끓였는데

라면봉지 뜯어보니 면 없고 스프만 있는 기분이네

전체 댓글 :
2
  • 조슈아
    하이아칸 화려한조커
    2010.11.18
    대략공감
  • 보리스
    하이아칸 〃단테〃、
    2010.11.18
    나만 안되는줄 알았는데 다들 안되나보넹;;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