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언제까지 기달리라고 이러시는지..

하이아칸 팝콘먹음 2010-11-18 13:42 331
팝콘먹음님의 작성글 0 신고

대체 저희들이 얼마나 더 기달려야 운영자는 머리에 개념을 박고 제대로 운영을 하실까요.

 

결국 계속 기달리라는거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