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인간적으로.. 너무한거아닌가

하이아칸 로리히메 2010-11-18 13:41 400
로리히메님의 작성글 4 신고

아 왜 패치를 9시에하는건데

한밤중은 하기싫은건가? 유저들 위해 좀 그런거 해주면안되나

꼭 아침에 해서 못들어가게 막아놓고 하루종일 못하게 해야하나.. 정말 이해가 안되네

전체 댓글 :
4
  • 루시안
    네냐플 스미스
    2010.11.18
    수능끝날시간 마추는듯
  • 조슈아
    하이아칸 요술봉
    2010.11.18
    운영자도 사람인데 먹고 자고 해야죠 --;;
  • 보리스
    하이아칸 구천마겁
    2010.11.18
    왜 패치를 밤에하는건대 , 직딩생각못하나.... 라는 말이랑 같은거네요 , 투정부리지마욬ㅋ
  • 루시안
    하이아칸 도토리빌라。
    2010.11.18
    자야죠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