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왜 패치를 9시에하는건데
한밤중은 하기싫은건가? 유저들 위해 좀 그런거 해주면안되나
꼭 아침에 해서 못들어가게 막아놓고 하루종일 못하게 해야하나.. 정말 이해가 안되네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스미스2010.11.18수능끝날시간 마추는듯 -
하이아칸 요술봉2010.11.18운영자도 사람인데 먹고 자고 해야죠 --;; -
하이아칸 구천마겁2010.11.18왜 패치를 밤에하는건대 , 직딩생각못하나.... 라는 말이랑 같은거네요 , 투정부리지마욬ㅋ -
하이아칸 도토리빌라。2010.11.18자야죠 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