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유 하다 우연히 second run을 들엇긔.
노래 좋아서 테일즈 위버 시작했긔.
간만에 열심히 붙잡고 9만들고.
'아 ㅆㅂ 내일 열렙 해야지~'
했는데.
점검 안풀리긔.
지금 까지 second run 70번도 넘게 들은거 같긔....... 슬슬 질려가긔.....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DayBreaker〃2010.11.18청소퀘는 클라드 여관 앞에 리토한테 5인이 팀맺고 말걸면 주는 퀘스트이긔 깨면 경치 11만7천주긔 -
하이아칸 CENA풍월2010.11.18청소퀘가 뭐임긔 -
네냐플 소이시즈닝2010.11.18이젠 third run.. 죄송합니다 -
네냐플 『메테오』2010.11.18긔긔 거리지말긔 -
하이아칸 DayBreaker〃2010.11.18청소퀘 깨면 폭업이긔 경치 11만 주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