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어제 시작했다.

하이아칸 랑쿠 2010-11-18 13:15 405
랑쿠님의 작성글 5 신고

오유 하다 우연히 second run을 들엇긔.

 

노래 좋아서 테일즈 위버 시작했긔.

 

간만에 열심히 붙잡고 9만들고.

 

'아 ㅆㅂ 내일 열렙 해야지~'

 

했는데.

 

점검 안풀리긔.

 

지금 까지 second run 70번도 넘게 들은거 같긔....... 슬슬 질려가긔.....

전체 댓글 :
5
  • 루시안
    하이아칸 DayBreaker〃
    2010.11.18
    청소퀘는 클라드 여관 앞에 리토한테 5인이 팀맺고 말걸면 주는 퀘스트이긔 깨면 경치 11만7천주긔
  • 막시민
    하이아칸 CENA풍월
    2010.11.18
    청소퀘가 뭐임긔
  • 이스핀
    네냐플 소이시즈닝
    2010.11.18
    이젠 third run.. 죄송합니다
  • 티치엘
    네냐플 『메테오』
    2010.11.18
    긔긔 거리지말긔
  • 루시안
    하이아칸 DayBreaker〃
    2010.11.18
    청소퀘 깨면 폭업이긔 경치 11만 주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