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한시삼십분에서 또연장해봐

네냐플 Second·Run 2010-11-18 13:14 414
Second·Run님의 작성글 1 신고

 

9시부터 왜 안들어가지나 기다린 유저분들

폭발한다

 

아ㅏㅏㅏㅏㅏㅏㅏ

 

 

전체 댓글 :
1
  • 이스핀
    네냐플 소이시즈닝
    2010.11.18
    6시부터 대기빨던 유저는 뭘 할까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