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챕터 때문에 원석 10개나 필요한대 갈때마다 있네요.
나스힐 이사람 방구석 폐인 인가요? 아침부터 저녁 늦게까지 있는거 같네요...주말에 보니까
물방이 얼마나 높은지 그람존 한테 맞아도 7~800백? 아무튼 일부로 공격 마져서 구하로 오는
사람마다 다 마을로 보내주시네요...독점 하는대...테일즈에서 제재 조치도 안하고..씁쓸;;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꺄륭2010.11.18그사람은 메크롭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