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이러다가 또 연장??

하이아칸 은빛사슴〃 2010-11-18 13:13 364
은빛사슴〃님의 작성글 1 신고

1:30분까지라고 해놓고 아 밥다먹었으니 이제 슬슬 소화도 됄겸 천천히 준비해야지하면서

또 늘리는건아니겠지 ? ㅡㅡ

전체 댓글 :
1
  • 루시안
    네냐플 t10io
    2010.11.18
    ㅋㅋㅋ그럴수도있죠 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