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30분까지라고 해놓고 아 밥다먹었으니 이제 슬슬 소화도 됄겸 천천히 준비해야지하면서
또 늘리는건아니겠지 ? ㅡㅡ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t10io2010.11.18ㅋㅋㅋ그럴수도있죠 ㅋ
1
1:30분까지라고 해놓고 아 밥다먹었으니 이제 슬슬 소화도 됄겸 천천히 준비해야지하면서
또 늘리는건아니겠지 ?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