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본케가 시벨린(찌르기)니까

네냐플 아둔토레다스 2010-11-18 13:13 416
아둔토레다스님의 작성글 0 신고

이자크는 베기형으로 해야하나..

 

초반에 찌르기가 훨씬 좋던데 {테섭경험자임}

 

후반가도..딜레이가 훨씬 적어서 몰이도 잘되고..

 

찌르기 템을 또 구하기 귀찮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