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크는 베기형으로 해야하나..
초반에 찌르기가 훨씬 좋던데 {테섭경험자임}
후반가도..딜레이가 훨씬 적어서 몰이도 잘되고..
찌르기 템을 또 구하기 귀찮다.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