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사람들 폭주 쩌네요 =_=;; 게시판 못봤으면 다시깔뻔..
님들아, 좀만더 기다려보죠 ㅠ.ㅠ..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미로˘2010.11.18ㅋㅋㅋㅋㅋㅋㅋ저도 1시까지 테섭에서 쳐박다 왔는데 30분까지는 그냥 네이버에서 뻐길라구 하는중.. 2시는..좀곤란해요 ㅠ.ㅠ.. -
네냐플 『메테오』2010.11.182시면 걍 학원간다 -
네냐플 t10io2010.11.182시면 메이플한다 ㅅㅂ ㅋㅋ -
하이아칸 꺄륭2010.11.182시 예상합니다 -
하이아칸 신상품'2010.11.18뭐..이런일이한두번도아니고.ㅋㅋ 참고기다려봐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