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1시 30분으로 연장..

하이아칸 미로˘ 2010-11-18 13:12 471
미로˘님의 작성글 5 신고

사람들 폭주 쩌네요 =_=;; 게시판 못봤으면 다시깔뻔..

 

 

님들아, 좀만더 기다려보죠 ㅠ.ㅠ..

전체 댓글 :
5
  • 티치엘
    하이아칸 미로˘
    2010.11.18
    ㅋㅋㅋㅋㅋㅋㅋ저도 1시까지 테섭에서 쳐박다 왔는데 30분까지는 그냥 네이버에서 뻐길라구 하는중.. 2시는..좀곤란해요 ㅠ.ㅠ..
  • 티치엘
    네냐플 『메테오』
    2010.11.18
    2시면 걍 학원간다
  • 루시안
    네냐플 t10io
    2010.11.18
    2시면 메이플한다 ㅅㅂ ㅋㅋ
  • 조슈아
    하이아칸 꺄륭
    2010.11.18
    2시 예상합니다
  • 막시민
    하이아칸 신상품'
    2010.11.18
    뭐..이런일이한두번도아니고.ㅋㅋ 참고기다려봐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