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ㅇ자크 처음 형 선택할때

하이아칸 ★샤를로트★ 2010-11-18 13:11 447
★샤를로트★님의 작성글 2 신고
대충 보니까 처음엔 물리복합형 해야되는거 같던데....아닌가요?
전체 댓글 :
2
  • 이스핀
    네냐플 소이시즈닝
    2010.11.18
    자기 ***거 해야할거 같아요
  • 막시민
    하이아칸 신상품'
    2010.11.18
    제가듣기로는찔기형이라고들엇는데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