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배고파죽것네 아직도 20분남앗네

네냐플 너따위나에겐 2010-11-18 12:43 358
너따위나에겐님의 작성글 2 신고

 

 

남자친구가 라면사온댓는데

 

짜파게티해먹어야징

 

두르넨사 유저가 그렇게업나?

 

그럼 이자크는 두르넨사에서 키워야것네

 

걍 한번해보고싶으니깐 다른건없고

 

 

전체 댓글 :
2
  • 이스핀
    네냐플 리샤오
    2010.11.18
    ㅋㅋ 난 스파게티 -ㅁ- ㅋㅋ
  • 티치엘
    네냐플 『메테오』
    2010.11.18
    짜파게티 요리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