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남자친구가 라면사온댓는데
짜파게티해먹어야징
두르넨사 유저가 그렇게업나?
그럼 이자크는 두르넨사에서 키워야것네
걍 한번해보고싶으니깐 다른건없고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리샤오2010.11.18ㅋㅋ 난 스파게티 -ㅁ- ㅋㅋ -
네냐플 『메테오』2010.11.18짜파게티 요리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