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12분 남았네여 에혀;;

하이아칸 노벨상 2010-11-18 12:48 365
노벨상님의 작성글 3 신고
이자크고 뭐고 신규유저 끌어드릴 생각만 하는 넥슨의 대표적인 운영방식;
전체 댓글 :
3
  • 이스핀
    네냐플 리샤오
    2010.11.18
    일단... 서버 폭주 우려 가능성.. -ㅁ- ㅋㅋ
  • 티치엘
    네냐플 『메테오』
    2010.11.18
    연장하면 진짜 ;;
  • 이스핀
    하이아칸 ★샤를로트★
    2010.11.18
    딱 맞추진 않을거 같네요 시간을..... 대략30분 더남은듯.... 연장 할 가능성도 있겠군요,,,,
1